The Body-s~IX 포함).ppt 파일정보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SWOT,STP,4P MIX 포함).ppt
The Body-s~4P MIX 포함) 자료설명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SWOT,STP,4P MIX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he Body-s~4P MIX 포함)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The Body-s~IX 포함).ppt)
The Body-shop의 마케팅
학번
이름
– 차 례 –
서론 : THE BODY SHOP의 소개
1. 회사연혁
2. 규모
3. 경영이념
4. 바디샵 코리아
본론 : THE BODY SHOP의 마케팅 전략 분석
1.환경분석
2. SWOT분석
3. STP전략
4. 4P MIX
5. 판매 후 고객관리
결론 : THE BODY SHOP의 성공원인
– 환경보호적 상품 즉, 직접/간접적으로 인간에게 유해하지 않은 상품, 재활용 가능성이나 부패성이 높은 포장지, 환경오염을 방지/감소시키는 기계장치 그리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상품등을 개발, 판매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마케팅이다.
– 기업의 입장에서 보는 측면
Ⅰ. The Body Shop의 소개
1. 회사연혁
● 1976년 영국 Brighton에서?아니타?로딕(Anita?Roddick)
이 단일?매장을?개업한?것에서?시작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