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HP,마케팅~stp,4p.ppt 파일정보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RM,HP,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CRM,HP,마케팅~025 | 첨부파일 자료의 목차
HP CRM
목 차
C.R.M.
H P Korea.
고 객 만 족 도.
1
2
3
제품이나 서비스의 저 비용 생산체계로 경쟁력을 확보하던 기업들은
고객 중심적 기업활동을 통한 매출성장에 초점을 두기 시작함
기업 차별화 요소 쇠퇴
비용/생산성 혁신 한계 봉착
기업간 제품 특성 /품질 대등화
목 차
C.R.M.
H P Korea.
고 객 만 족 도.
1
2
3
제품이나 서비스의 저 비용 생산체계로 경쟁력을 확보하던 기업들은
고객 중심적 기업활동을 통한 매출성장에 초점을 두기 시작함
기업 차별화 요소 쇠퇴
비용/생산성 혁신 한계 봉착
기업간 제품 특성 /품질 대등화
정보 기술의 발달
신규 채널/매체 출현
eBusiness 확대
제품 정보에 대한 고객의 지식 확대 고객의 기대수준 및 시장 주도권 증가 무한 경쟁시대 도래
환경 변화 요인
기업 내/외부 비용구조 최적화
(Enterprise Internal/External Process Optimization)
고객 중심적 기업 구조
고객 점유율 관심
One-to-One 마케팅
고객 중심적 프로세스로 전환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 확보
수익성 증대에 초점
신규 고객 유치/개발
수익성 높은
본문내용 (CRM,HP,마케팅~stp,4p.ppt)
HP CRM
목 차
C.R.M.
H P Korea.
고 객 만 족 도.
1
2
3
제품이나 서비스의 저 비용 생산체계로 경쟁력을 확보하던 기업들은
고객 중심적 기업활동을 통한 매출성장에 초점을 두기 시작함
기업 차별화 요소 쇠퇴
비용/생산성 혁신 한계 봉착
기업간 제품 특성 /품질 대등화
목 차
C.R.M.
H P Korea.
고 객 만 족 도.
1
2
3
제품이나 서비스의 저 비용 생산체계로 경쟁력을 확보하던 기업들은
고객 중심적 기업활동을 통한 매출성장에 초점을 두기 시작함
기업 차별화 요소 쇠퇴
비용/생산성 혁신 한계 봉착
기업간 제품 특성 /품질 대등화
정보 기술의 발달
신규 채널/매체 출현
eBusiness 확대
제품 정보에 대한 고객의 지식 확대 고객의 기대수준 및 시장 주도권 증가 무한 경쟁시대 도래
환경 변화 요인
기업 내/외부 비용구조 최적화
(Enterprise Internal/External Process Optimization)
고객 중심적 기업 구조
고객 점유율 관심
One-to-One 마케팅
고객 중심적 프로세스로 전환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 확보
수익성 증대에 초점
신규 고객 유치/개발
수익성 높은 기존 고객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