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여기어때 향후전략방향 제시

여기어때 마케팅전략~략방향 제시.hwp 파일정보

여기어때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여기어때 향후전략방향 제시.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관광레저)
📜 자료분량 : 5 Page
📦 파일크기 : 160 Kb
🔤 파일종류 : hwp

여기어때 마케팅전략~ 향후전략방향 제시 자료설명

여기어때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여기어때 향후전략방향 제시

여기어때 마케팅전략~ 향후전략방향 제시 자료의 목차

1. 여기어때 소개

2. O2O서비스 현황분석

3. 여기어때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1) 이미지 마케팅
(2) 광고마케팅
(3) 프로모션전략
(4) 해외진출 전략
4. 향후전략방향 제시

본문내용 (여기어때 마케팅전략~략방향 제시.hwp)

1. 여기어때 소개

여기어때는 사용자들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숙박업체 정보를 제공하고 예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숙박 O2O 서비스이다. 2014년에 첫 서비스를 시작한 여기어때는 런칭당시에는 단순모텔 예약서비스업체 였지만 현재 기업가치 1조 2,000억 원으로 인정받으며 유니콘 기업으로 등극하였다. 최근엔 한옥,호텔,펜션,글램핑 예약 등을 포함하는 종합숙박 O2O사업체로 거듭나는데에 집중하고 있다.

2. O2O서비스 현황분석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O2O 서비스는 이제 우리 일상에 많이 녹아들었다. 카카오 택시를 어플로 부른 뒤 오프라인에서 택시를 이용하고, 어플로 커피를 주문하고 오프라인으로 받아 가는 등 옴니채널의 등장과 확산이 우리에게는 아무렇지 않아졌다. 기업들은 이러한 O2O 서비스에서 한발 더 나아가 O4O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O4O 서비스는 Online for Offline의 약자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결합하는 것으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