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코리아,뉴발~스기업분석.docx 파일정보
뉴발란스코리아,뉴발~략,뉴발란스기업분석 자료설명
뉴발란스코리아,뉴발~략,뉴발란스기업분석 자료의 목차
뉴발란스 코리아
목 차
Ⅰ.선정동기
Ⅱ.뉴발란스 분석
1.뉴발란스 설명
2.뉴발란스 STP
3.뉴발란스 4P
4.경쟁사 분석
Ⅲ.뉴발란스 전략
1.양적조사-설문지
2.STP
3.4P
Ⅳ.출처
Ⅰ.선정동기
1. Made in USA
아웃소싱은 기업이 업무나 기능을 자체적으로 제공, 유지하기에는 수익성이 부족한 점을 채워주는 좋은 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아웃소싱은 ‘개발도상국의 노동력 착취’라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개발도상국의 노동력 착취로 이어지는 아웃소싱이 당연시된 현재의 생산체제에서 아웃소싱을 하지 않는 기업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뉴발란스는 아웃소싱을 멀리하고 있다. 이들이 추구하는 바는 ‘미국의 노동력에 의해’ 만들어진 신발이다. 1938년 미국에서 처음 신발을 제조한 뉴발란스는 메이드인 USA를 전략적으로 활용한다. 제조뿐 아니라 가능하면 신발 제조에 필요한 물품들도 미국 내에서 조달하려고 하고 있
본문내용 (뉴발란스코리아,뉴발~스기업분석.docx)
뉴발란스 코리아
목 차
Ⅰ.선정동기
Ⅱ.뉴발란스 분석
1.뉴발란스 설명
2.뉴발란스 STP
3.뉴발란스 4P
4.경쟁사 분석
Ⅲ.뉴발란스 전략
1.양적조사-설문지
2.STP
3.4P
Ⅳ.출처
Ⅰ.선정동기
1. Made in USA
아웃소싱은 기업이 업무나 기능을 자체적으로 제공, 유지하기에는 수익성이 부족한 점을 채워주는 좋은 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아웃소싱은 ‘개발도상국의 노동력 착취’라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개발도상국의 노동력 착취로 이어지는 아웃소싱이 당연시된 현재의 생산체제에서 아웃소싱을 하지 않는 기업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뉴발란스는 아웃소싱을 멀리하고 있다. 이들이 추구하는 바는 ‘미국의 노동력에 의해’ 만들어진 신발이다. 1938년 미국에서 처음 신발을 제조한 뉴발란스는 메이드인 USA를 전략적으로 활용한다. 제조뿐 아니라 가능하면 신발 제조에 필요한 물품들도 미국 내에서 조달하려고 하고 있으며 70% 이상 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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