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제품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글로벌경영,제품개발~stp,4p.ppt 파일정보

글로벌경영,제품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8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ppt

글로벌경영,제품개발~wot,stp,4p 자료설명

글로벌경영,제품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글로벌경영,제품개발~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글로벌경영,제품개발~stp,4p.ppt)

생산 및 연구개발 활동의 세계적인 배치와 조정
INDEX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인 배치와 조정
해외생산활동 과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인 배치 및 조정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글로벌네트워크의 조정기능
1
2
입지선정요인
국가적요인 / 기술상의 요인 / 환율, 보호무역장벽, 문화적 차이
입지조정 및 조정기능
글로벌생산 및 물류네트워크 / 글로벌연구개발센터의 운용 /
해외자회사의 역할의 진화발전 방향
INDEX

국가적 요인
입지선정요인
유리한 부존생산요소
주요시장과의 인접성
글로벌경쟁자의 생산활동 지역에 위치
생산입지
해당산업에 기술혁신이 많은 국가
우수하고 저렴한 연구개발인력이 풍부한 국가
고객취향이 까다로운 국가
연구개발입지
입지선정

기술상 요인
집중
분산
얼마나 많은 국가에 배치하고, 어느 국가에 집중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선택의 문제는 기술적 요인에 의해 좌우된다

입지선정요인

환율,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