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ppt 파일정보
교촌치킨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ppt
교촌치킨 마케팅전략~케팅전략과 시장분석 자료설명
교촌치킨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교촌치킨 마케팅전략~케팅전략과 시장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교촌치킨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ppt)
교촌치킨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목차
1.교촌치킨 소개
2.거시환경분석
3.미시환경분석
4.SWOT분석
5.교촌치킨의 문제점
6.대안도출
1.교촌치킨소개
최근 교촌치킨은 외식프렌차이즈업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더구나 1,040여개의 가맹점을 폐업률 0%로 관리하고있다. 그러한 교촌치킨의 성공전략을 분석하고 그러한 성장세를 이어 나갈수있는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
1.교촌치킨소개
시작은 경북칠곡의 1호점.
창업주가 시작한 독특한 간장소스치킨이 지역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고객이 점점증가.
95년회사설립.
97년 가맹점이 30여개로 증가.
99년 400호점까지 점포증가.
이후 교촌F&B로 회사명 변경.
2년사이에 1,140호점까지 가맹점 확보(그 중 폐업률0%유지).
하지만 단기간의 급성장으로 규모에 비하여 서비스기반과 SYSTEM이 미흡
1.교촌치킨소개
맛에 대한 인지도 ? 지방에서 시작한 프랜차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