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IGHT SECO~ 기대효과.pptx 파일정보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pptx
8IGHT SECO~,예산 및 기대효과 자료설명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
8IGHT SECO~,예산 및 기대효과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8IGHT SECO~ 기대효과.pptx)
_SLIDE_1_
1
_SLIDE_2_
1. 상황분석
1
_SLIDE_2_
1. 상황분석
1. 상황분석
2
_SLIDE_3_
3
상황분석
매체목표
매체전략
세부매체전략
기대효과
SPA브랜드 시장상황
출처: MTN뉴스 코스콤
2011년 국내 SPA브랜드의
시장점유율
2011년 SPA 브랜드
의류시장 점유율
2011년 SPA 브랜드
성장률
전체패션시장 SPA브랜드
3.9%
56%
출처: MTN뉴스 모닝스타코리아
출처: 2012.2.1, fashion channel
SPA브랜드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_SLIDE_4_
에잇세컨즈의 슬로건
‘유니클로보다 트렌디하고 ZARA보다 저렴하게’
경쟁사 선정이유
-유니클로, ZARA : 슬로건에 목표로 삼고 있는
경쟁자이며, 주 타겟(2030)이 비슷
-H&M : 국내 런칭한지 얼마 안된데 비해(2010년 국내 런칭) 높은 성장률로 주요 SPA브랜드에 진입,
패션 스타일이 에잇세컨즈와 비슷
주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