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벨(TACOBELL) 기업분석, SWOT분석 및 타코벨의 프로모션 개선을 통한 20대 대학생 고객충성도 강화전략

타코벨(TACOBE~ 강화전략.pptx 파일정보

타코벨(TACOBELL) 기업분석, SWOT분석 및 타코벨의 프로모션 개선을 통한 20대 대학생 고객충성도 강화전략.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7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타코벨(TACOBE~고객충성도 강화전략 자료설명

타코벨(TACOBELL) 기업분석, SWOT분석 및 타코벨의 프로모션 개선을 통한 20대 대학생 고객충성도 강화전략

타코벨(TACOBE~고객충성도 강화전략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타코벨(TACOBE~ 강화전략.pptx)

_SLIDE_1_

타코벨 프로모션전략
_SLIDE_2_
목차
1. 타코벨 브랜드소개
2. 국내시장 현황
3. 현 패스트푸드 상황
1. 타코벨의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목표
2. 타코벨 프로모션전략
1.정리 및 마케팅전략 기대효과
서론
본론
결론
_SLIDE_3_

TACOBELL

타코벨(Taco Bell)은 멕시칸 패스트푸드 브랜드
얌 브랜드 (미국 외식업체)
미국 내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순이익 기준 2위인 대형 브랜드
_SLIDE_4_

TACOBELL
: 타코, 부리또, 크런치 랩 수프림, 퀘사딜라, 샐러드,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

: 가격은 다른 패스트푸드와 크게 다르지 않은 편
_SLIDE_5_

매장 현황
TACOBELL
타코벨이 직영 매장만을 열고 있기 때문
타코벨은 서울, 인천, 안양에 총 8개의 매장이 운영
-` 광주, 부산, 대구 등 지방 대도시의 매장 부재
그러나,
무조건적인 점포 확장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