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성~팅전략 제언.hwp 파일정보
이마트 노브랜드 성~후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설명
이마트 노브랜드 성~후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의 목차
노브랜드
마케팅사례 분석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
2. 노브랜드 소개
3. 노브랜드의 컨셉
4. 노브랜드 성공요인
5. 노브랜드 SWOT 분석 및 전략
(1) SWOT분석
(2) SWOT전략
6.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1. 이마트 기업소개
이마트는 1993년 설립한 창동점을 효시로 신세계 그룹이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한 대형유통점이다.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통해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1997년에 중국 상하이에 이마트 1호점을 개점하고 2002년에 상하이 구백그룹과 합작 계약을 맺는 등 해외시장으로의 진출도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Let’s Go 2020’ 이라는 슬로건 아래 2020년까지 글로벌 톱 20위권의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중국, 베트남, 동남아 등 해외시
본문내용 (이마트 노브랜드 성~팅전략 제언.hwp)
노브랜드
마케팅사례 분석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
2. 노브랜드 소개
3. 노브랜드의 컨셉
4. 노브랜드 성공요인
5. 노브랜드 SWOT 분석 및 전략
(1) SWOT분석
(2) SWOT전략
6.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1. 이마트 기업소개
이마트는 1993년 설립한 창동점을 효시로 신세계 그룹이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한 대형유통점이다.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통해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1997년에 중국 상하이에 이마트 1호점을 개점하고 2002년에 상하이 구백그룹과 합작 계약을 맺는 등 해외시장으로의 진출도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Let’s Go 2020’ 이라는 슬로건 아래 2020년까지 글로벌 톱 20위권의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중국, 베트남, 동남아 등 해외시장으로의 사업을 확장해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