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2학기 발~4세 20명.hwp 파일정보
어린이집 2학기 발달평가 (9~2월 )만4세 20명.hwp
어린이집 2학기 발~월 )만4세 20명 자료설명
어린이집 2학기 발달평가 (9~2월 )만4세 20명
어린이집 2학기 발~월 )만4세 20명 자료의 목차
어린이집 2학기 발달평가 (9~2월 )만4세 20명
본문내용 (어린이집 2학기 발~4세 20명.hwp)
건강 일상생활
편식하는 음식이 많고 식사 시간에 바른자세로 식사하지 않는다. 교사의 권유나 칭찬으로 편식은 조금씩 개선되고 있으며 사용한 물건이나 놀잇감을 제자리에 정리하기 어려워한다. 교사의 칭찬, 관심을 받기 위해 정리를 한 뒤 교사에게 정리한 것을 보여준다.
신체운동
신체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움직이나 신체활동에 참여하는 태도는 소극적이며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신체활동을 즐기는 태도가 필요하다. 놀이도구를 적절히 사용할 수 있고 함께 던지기, 밀기, 끌기와 같은 활동도 잘 해내는 모습을 보인다.
의사소통
놀이시간에 자신의 생각이나 경험을 잘 이야기 하지만, 앞에 나와 이야기 하는 것은 어려워한다. 스스로 책 보는 것을 즐기며, 친구들에게 동화를 들려주거나 글자를 알려주고 이야기 나누기, 동화, 동시 시간에 교사의 이야기나 자료에 집중하기 어려워하며 익숙한 글자나 단어를 읽을 수 있으며 혼자서 써 보려고 노력한다.
사회관계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기보다는 혼자서 놀이하는 모습이 자주보인다.
편식하는 음식이 많고 식사 시간에 바른자세로 식사하지 않는다. 교사의 권유나 칭찬으로 편식은 조금씩 개선되고 있으며 사용한 물건이나 놀잇감을 제자리에 정리하기 어려워한다. 교사의 칭찬, 관심을 받기 위해 정리를 한 뒤 교사에게 정리한 것을 보여준다.
신체운동
신체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움직이나 신체활동에 참여하는 태도는 소극적이며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신체활동을 즐기는 태도가 필요하다. 놀이도구를 적절히 사용할 수 있고 함께 던지기, 밀기, 끌기와 같은 활동도 잘 해내는 모습을 보인다.
의사소통
놀이시간에 자신의 생각이나 경험을 잘 이야기 하지만, 앞에 나와 이야기 하는 것은 어려워한다. 스스로 책 보는 것을 즐기며, 친구들에게 동화를 들려주거나 글자를 알려주고 이야기 나누기, 동화, 동시 시간에 교사의 이야기나 자료에 집중하기 어려워하며 익숙한 글자나 단어를 읽을 수 있으며 혼자서 써 보려고 노력한다.
사회관계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기보다는 혼자서 놀이하는 모습이 자주보인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