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광고를 보고 ~ 서술하시오.hwp 파일정보
실제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함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서술하시오.hwp
실제 광고를 보고 ~ 있는지 서술하시오 자료설명
실제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함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서술하시오
실제 광고를 보고 ~ 있는지 서술하시오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실제 광고를 보고 ~ 서술하시오.hwp)
실제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함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서술하시오
내용
소비자의 광고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공통적인 요인을 찾는 데 어려움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ELM(Elablation Possibility Model)을 기준으로 저참여 상품군과 고참여 상품군으로 구분하여 고려할 수 있다.
정제 가능성 모델에 따르면 저참여형 제품은 주변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효과가 있고, 고참여형 제품은 중앙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효과가 있다.
따라서 광고 모델이나 음악 같은 상품이 아닌, 관련성이 낮은 상품에 대한 일종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한편, 관련성이 높은 제품군은 제품 설명, 제품 정보 알림 등 제품 설명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최근 광고 트렌드를 살펴보면, 대표적인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