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함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서술하시오

실제 광고를 보고 ~ 서술하시오.hwp 파일정보

실제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함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서술하시오.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미디어영상)
📜 자료분량 : 2 Page
📦 파일크기 : 12 Kb
🔤 파일종류 : hwp

실제 광고를 보고 ~ 있는지 서술하시오 자료설명

실제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함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서술하시오

실제 광고를 보고 ~ 있는지 서술하시오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실제 광고를 보고 ~ 서술하시오.hwp)


실제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함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서술하시오

 내용
소비자의 광고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공통적인 요인을 찾는 데 어려움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 따라서 ELM(Elablation Possibility Model)을 기준으로 저참여 상품군과 고참여 상품군으로 구분하여 고려할 수 있다.

​ 정제 가능성 모델에 따르면 저참여형 제품은 주변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효과가 있고, 고참여형 제품은 중앙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효과가 있다.

​ 따라서 광고 모델이나 음악 같은 상품이 아닌, 관련성이 낮은 상품에 대한 일종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 한편, 관련성이 높은 제품군은 제품 설명, 제품 정보 알림 등 제품 설명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 그러나 최근 광고 트렌드를 살펴보면, 대표적인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