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새로운 의류 브랜드 nu:vou]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새로운의~획서새로운의.hwp 파일정보

[사업계획서새로운의.hwp
📂 자료구분 : 사업계획 (제조생산)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크기 : 81 Kb
🔤 파일종류 : hwp

[소비자행동론] [~vou] 사업계획서 자료설명

2004년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13[nu:vou] 누보의 조직도&#13[nu:vou] 누보의 브랜드 컨셉&#13[nu:vou] 누보의 대략적인 머천다이징 과정&#131> 정보 분석&#132> 표적시장 선정 및 확인&#133> 머천다이징 컨셉 설정&#134> 상품구성과 물량계획&#135> 디자인 개발&#136> 품평 및 수주&#137> 가격 결정&#138> 생산기획&#139> 판매 및 유통기획&#1310> 판매촉진 기획&#13&#13[nu:vou] 누보의 구체적 4P 전략&#13<< 상품 전략 >>&#131. Brand 명 : [nu:vou]&#132. Brand Character&#133. Target&#134. 소재&#135. Color&#136. Silhouette&#137. `04 S/S Theme&#131) Simplicity (40%)&#132) Modernity (40%)&#133) Relaxde Glamour (20%)&#138. Positioning Map&#139. 가격&#1310. Size&#13<< 생산 전략 >>&#131. 생산 방법&#132. 생산량 및 투하자금&#131) Margin율 : 40%&#132) 광고비 포함 월 경비는 상상력 부족으로 인해 생략&#133) 연간 생산물량… &#133. 의복 생산 판매 계획&#134. Season 구분&#135. 세부 생산 계획 (현제는 상품 종류만 나열하겠음. Because 시장조사 불가)&#13<< 유통 전략 >>&#131. 기본 전략&#132. 매장 &#133. 대리점 거래 기준&#134. 배송 System&#135. 재고 처분&#13<< 광고 판촉 전략 >>&#131. 기본전략&#132. 매체 광고&#133. 판촉 방법&#134. 마케팅 전략&#131) 맞춤 마케팅&#132) 마이크로 마케팅&#133) 원투원 마케팅&#13[nu:vou] 누보의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 &#13&#13&#13&#13 FileSize : 82K

[소비자행동론] [~vou] 사업계획서 자료의 목차

2004년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13[nu:vou] 누보의 조직도&#13[nu:vou] 누보의 브랜드 컨셉&#13[nu:vou] 누보의 대략적인 머천다이징 과정&#131> 정보 분석&#132> 표적시장 선정 및 확인&#133> 머천다이징 컨셉 설정&#134> 상품구성과 물량계획&#135> 디자인 개발&#136> 품평 및 수주&#137> 가격 결정&#138> 생산기획&#139> 판매 및 유통기획&#1310> 판매촉진 기획&#13&#13[nu:vou] 누보의 구체적 4P 전략&#13<< 상품 전략 >>&#131. Brand 명 : [nu:vou]&#132. Brand Character&#133. Target&#134. 소재&#135. Color&#136. Silhouette&#137. `04 S/S Theme&#131) Simplicity (40%)&#132) Modernity (40%)&#133) Rel

본문내용 ([사업계획서새로운의~획서새로운의.hwp)

내가 가진 작은 소망이 하나 있다면, 서슴없이 대답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나만의 브랜드를 가진다는 것. 나의 생각과 이상을 내포한 제품들이 세상 빛을 보면서, 나를 인정하고 내 느낌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한다는 것. 조금 더 크게 생각하자면 내 이름을 걸고 세운 기업으로서 내수뿐 아니라 국제무대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을 알리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것. &#13패션 산업에 있어서 우리나라는 아직까지도 후진국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실정으로, 한 예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한명 없고,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유 브랜드 하나 없는 패션후진국 KOREA. &#13이제는 당당히 세계속의 한국으로서 우리나라의 프라이드를 높이고, 한국인으로서의 긍지를 느낄 수 있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의 세계화를 추진해야 할 때이니 만큼, 부푼 꿈을 안고, 크나큰 열정을 품고 2004년 나만의 브랜드 런칭을 꿈꾼다…&#132002. 11. 24&#13[nu:vou] 누보의 조직도&#13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