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지역축제 마케팅,축제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보령머드축제,지역축~tp,4p.pptx 파일정보

보령머드축제,지역축제 마케팅,축제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3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보령머드축제,지역축~wot,stp,4p 자료설명

보령머드축제,지역축제 마케팅,축제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보령머드축제,지역축~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보령머드축제,지역축~tp,4p.pptx)

_SLIDE_1_

보령머드축제 기존 MKT MIX/활성화 방안 제시
_SLIDE_2_
지방자치제의 본격화와 함께 시작
지역의 경쟁력이 국가 경쟁력의 핵심원천으로 부상
지역 경제 활성화 / 문화적 정체성 확보 / 사회통합 등을 이루려고 노력
ex) 축제 마케팅, 지역명소 마케팅
`긍정 측면`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
문화욕구 충족
그 자체가 관광자원 국가 경제에 큰 효과

`부정 측면`
“고비용/저효익이다”라는 해석

지역축제 마케팅
지역축제 마케팅 효과
지역축제 마케팅
_SLIDE_3_

강원도

경상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경상남도
전라남도

충청북도
제주도
경기도, 서울
서울 떡볶이 페스티벌
구석기 축제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강릉단오제
정동진 해돋이 축제

세계 태권도 문화축제
직지 축제
청주 국제 공예 비엔날레
충주 세계 무술 축제

금산 인삼 축제
보령 머드 축제
청양고추 구기자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