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4P,베스킨라빈스STP,베스킨라빈스SWOT

베스킨라빈스,베스킨~빈스SWOT.ppt 파일정보

베스킨라빈스,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4P,베스킨라빈스STP,베스킨라빈스SWOT.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46 Page
📦 파일크기 : 3.0 Mb
🔤 파일종류 : ppt

베스킨라빈스,베스킨~베스킨라빈스SWOT 자료설명

베스킨라빈스,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4P,베스킨라빈스STP,베스킨라빈스SWOT

베스킨라빈스,베스킨~베스킨라빈스SWOT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베스킨라빈스,베스킨~빈스SWOT.ppt)

기업소개 및 주제 선정 동기
▶ 기업소개, 기업개요, 제품 소개, 브랜드 컨셉, 기업현황 등
환경분석 내부, 외부환경 및 경쟁사 분석
결론 및 전망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 4P, STP, SWOT, BCG MATRIX 분석
베스킨라빈스 –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베스킨라빈스 강점 및 성공요인 분석
▶ 경쟁브랜드 – 하겐다즈, 콜드스톤 등 / SWOT (환경분석)

CONTENTS
O 2011년 40여 개국에 진출, 총 6,500여 개의 매장에서 하루평균
5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O 세계 ICECREAM 점유율 1위, 매출 1위의 다국적기업으로 매년
2억 5천명 이상 베스킨라빈스의 제품을 사먹는다. 업계 최고
수준의 맛과 품질이 배스킨라빈스의 강점이다.

O 한국에도 1985년 8월 명동 1호점 오픈 성공적인 진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