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1학기[4]~1학기[4].hwp 파일정보
만1세 1학기[4].hwp
만1세 놀이,일상 ~지 및 종합발달평가 자료설명
만1세 놀이,일상 1학기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입니다.
평가인증/평가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만1세 놀이,일상 ~지 및 종합발달평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만1세 1학기[4]~1학기[4].hwp)
일상생활
간식 시간에 포크가 들어있는 포크통에서 포크를 꺼내 친구들에게 나눠주며 ‘우’ 라고 말한다. 간식을 다먹고 간식그릇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입술을 쭉 내밀고 ‘우’ 라고 한다.
놀이활동
여러 가지 색종이를 준비해서 책상에 놓아주니 다가와 관심을 가진다. “OO야 이거 뭘까? 알록 달록 색종이네~ OO는 무슨색을 좋아해?” 라고 물어보니 초록색을 가리킨다. “OO야, 선생님처럼 이렇게 찢어볼까?” 라고 말해주니 교사를 모방하여 색종이를 찢어보는 모습을 보인다. “여기 장갑 그림이 있구나~ 선생님이 풀로 붙여줄께~ 여기에 OO가 찢은 색종이를 붙여볼까?” 라고 말해주니 찢어진 색종이를 장갑 그림에 붙여보는 모습을 보인다.
간식 시간에 포크가 들어있는 포크통에서 포크를 꺼내 친구들에게 나눠주며 ‘우’ 라고 말한다. 간식을 다먹고 간식그릇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입술을 쭉 내밀고 ‘우’ 라고 한다.
놀이활동
여러 가지 색종이를 준비해서 책상에 놓아주니 다가와 관심을 가진다. “OO야 이거 뭘까? 알록 달록 색종이네~ OO는 무슨색을 좋아해?” 라고 물어보니 초록색을 가리킨다. “OO야, 선생님처럼 이렇게 찢어볼까?” 라고 말해주니 교사를 모방하여 색종이를 찢어보는 모습을 보인다. “여기 장갑 그림이 있구나~ 선생님이 풀로 붙여줄께~ 여기에 OO가 찢은 색종이를 붙여볼까?” 라고 말해주니 찢어진 색종이를 장갑 그림에 붙여보는 모습을 보인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