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롯데시네마 마케팅전~SWOT분석.hwp 파일정보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관광레저)
📜 자료분량 : 11 Page
📦 파일크기 : 41 Kb
🔤 파일종류 : hwp

롯데시네마 마케팅전~전략과 SWOT분석 자료설명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롯데시네마 마케팅전~전략과 SWOT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롯데시네마 마케팅전~SWOT분석.hwp)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및 향후전략수립
INDEX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2. 멀티플렉스 영화관 시장환경분석

3. 롯데시네마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마케팅 포지셔닝전략
(2) 고객서비스 전략
(3) 소셜마케팅
(4) 계층 할인마케팅
(5) 판매전략
(6)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Price
-Place
-Promotion

5. 향후전략수립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롯데그룹은 유동인구 밀집 지역이면서 롯데의 거점 지역인 소공동, 잠실, 청량리, 서면, 노원 등에 자사 유통망을 활용하여 멀티플렉스인 롯데마트를 잇따라 출점시켰다. 이러한 공격적인 영화관 증설과 롯데라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