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New B~전략 제안.docx 파일정보
뉴발란스(New Balance)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 전략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docx
뉴발란스(New B~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뉴발란스(New Balance)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 전략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뉴발란스(New B~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뉴발란스(New B~전략 제안.docx)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1`뉴발란스의 역사 및 기업 소개
1. 뉴발란스의 탄생과 역사
1) 뉴발란스의 탄생
뉴발란스는 1906년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톤에서 발에 장애가 있거나 경찰, 소방관, 우체부 등 하루 종일 서서 일하여 발에 무리가 가는 사람들을 위해 아치 서포트(지지대가 있는 신발깔창)를 만드는 것에서부터 시작했다. 이러한 아치 서포트는 닭의 세 개의 발톱이 만드는 균형에서 영감을 얻어 그 후의 신발에까지 적용되었다.
뉴발란스의 창업주인 윌리엄 라일리는 브로셔를 가지고 다니며 영업을 시작하였고 이렇게 100년 역사의 기업이 시작되었다. 뉴발란스라는 기업명은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라는 개념에서 유래되었다.
2) 뉴발란스의 역사
– 남들과 다른 혁신을 이루다
1938년 최초의 러닝 스파이크화가 탄생한 후 많은 육상선수들에게 최상의 착화감을 인정받았다. 1941년부터 주로 주문자 생산 방식으로 소규모 제작이 이루어졌다. 1960년도부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