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기업목표 및 전략,게임시장,해외진출 사례,해외진출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2000원] 넥슨~stp,4p.hwp 파일정보

[2000원] 넥슨의 기업목표 및 전략,게임시장,해외진출 사례,해외진출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IT게임)
📜 자료분량 : 19 Page
📦 파일크기 : 3.0 Mb
🔤 파일종류 : hwp

넥슨의 기업목표 및~wot,stp,4p 자료설명

넥슨의 기업목표 및 전략,게임시장,해외진출 사례,해외진출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넥슨의 기업목표 및~wot,stp,4p 자료의 목차


세계로 뻗어나가는 게임명가 넥슨

목 차
1.요약문
2.기업소개
3.제품소개
4.넥슨의 기업목표 및 전략
5.넥슨의 경쟁사
6.SWOT분석, STP분석, 4P전략
7.해외진출 사례 및 현황
8.해외진출 성공요인 및 향후시도
9.결론

1.요약문

4P전략

1)제품전략(Product)
▶초보자도 금방 배울 수 있는 조작의 편이
▶길드 홈페이지 제공에 의한 공동체의식 강화
▶점검시간 최소화로 인한 고객불편 감소
▶꾸준한 업데이트와 아이템 개발
▶고객맞춤 확장 서비스
▶상품의 다양화(캐릭터상품,벨소리)

2)가격전략(Price)
▶무료게임의 부분유료화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부분 유료화

3)유통전략(Place)
▶현재 20,000여개의 게임방과 가맹점 계약
▶온라인게임의 장점인 언제 어디

본문내용 ([2000원] 넥슨~stp,4p.hwp)


세계로 뻗어나가는 게임명가 넥슨

목 차
1.요약문
2.기업소개
3.제품소개
4.넥슨의 기업목표 및 전략
5.넥슨의 경쟁사
6.SWOT분석, STP분석, 4P전략
7.해외진출 사례 및 현황
8.해외진출 성공요인 및 향후시도
9.결론

1.요약문

4P전략

1)제품전략(Product)
▶초보자도 금방 배울 수 있는 조작의 편이
▶길드 홈페이지 제공에 의한 공동체의식 강화
▶점검시간 최소화로 인한 고객불편 감소
▶꾸준한 업데이트와 아이템 개발
▶고객맞춤 확장 서비스
▶상품의 다양화(캐릭터상품,벨소리)

2)가격전략(Price)
▶무료게임의 부분유료화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부분 유료화

3)유통전략(Place)
▶현재 20,000여개의 게임방과 가맹점 계약
▶온라인게임의 장점인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망만 연결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