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마케팅전략~망,나의의견.hwp 파일정보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hwp
교보문고 마케팅전략~,향후전망,나의의견 자료설명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교보문고 마케팅전략~,향후전망,나의의견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망,나의의견.hwp)
교보문고 마케팅 전략
목 차
들어가며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1. 교보문고 소개
2. 온라인마케팅 전략
-SWOT분석
⑴ Strength (강점)
⑵ Weakness (약점)
⑶ Opportunities (기회)
⑷ Threats (위협)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마케팅믹스전략
1. 제품
1) 오프라인-온라인 이용자의 서지사항 연계
2) 북마스터기능의 확장 – ‘책 선생님’ 기능 & ‘이달의 북마스터 추천’
3) 최신의 뉴스와 관련된 도서 추천 Service – ‘책으로 보는 세상’
2. 가격전략
1) 배송료 무료제
2) 적립금의 OK cashback 전환
3. 촉진 전략
1) 북로그&프렌드샵에 관한 Promotion – 다양한 시각에 의한 도서정보 제공
2) ID확보 및 판촉 행사 관련 Promotion
3) 광고 Promotion
-영풍문고와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