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 시대-시니어고객 마케팅전략사례,시니어 시장 분석,국내외 시니어 마케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3000원] 고령~tp,4p.pptx 파일정보

[3000원] 고령화 시대-시니어고객 마케팅전략사례,시니어 시장 분석,국내외 시니어 마케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0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ppt

고령화 시대-시니어~wot,stp,4p 자료설명

고령화 시대-시니어고객 마케팅전략사례,시니어 시장 분석,국내외 시니어 마케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고령화 시대-시니어~wot,stp,4p 자료의 목차

_SLIDE_1_
고령화 시대
“ 시니어 고객을 잡아라 ”
_SLIDE_2_

Contents
1 시니어 시장 분석

2 국내외 시니어 마케팅 사례

3 시니어 시장 진출 전략

4 시사점

_SLIDE_3_
시니어 시장 분석

Chapter 1.

_SLIDE_4_

글로벌소비자의 이해 시니어마케팅
1 시장분석
2 마케팅사례
3 시장 진출 전략
4 시사점
시니어의 정의
소비시장 규모
소비시장 분류
계층별 소비 특성
50세가 넘은 사람, 나이가 많지 않은 은퇴자

정부통계나 노년학에서는 65세 이상의 인구를 시니어라고 하지만
소비자 집단이라는 관점에서 시니어(Senior)는 50대 이상까지를 포함

그러나 여행, 스포츠 등의 레저를 통한 은퇴설계가 늘어나면서 시니어층의 소비시장이 주목
시니어 senior
[명사]
출처 : 매일경제
_SLIDE_5_

글로벌소비자의 이해 시니어마케팅
1 시장분석
2 마

본문내용 ([3000원] 고령~tp,4p.pptx)

_SLIDE_1_
고령화 시대
“ 시니어 고객을 잡아라 ”
_SLIDE_2_

Contents
1 시니어 시장 분석

2 국내외 시니어 마케팅 사례

3 시니어 시장 진출 전략

4 시사점

_SLIDE_3_
시니어 시장 분석

Chapter 1.

_SLIDE_4_

글로벌소비자의 이해 시니어마케팅
1 시장분석
2 마케팅사례
3 시장 진출 전략
4 시사점
시니어의 정의
소비시장 규모
소비시장 분류
계층별 소비 특성
50세가 넘은 사람, 나이가 많지 않은 은퇴자

정부통계나 노년학에서는 65세 이상의 인구를 시니어라고 하지만
소비자 집단이라는 관점에서 시니어(Senior)는 50대 이상까지를 포함

그러나 여행, 스포츠 등의 레저를 통한 은퇴설계가 늘어나면서 시니어층의 소비시장이 주목
시니어 senior
[명사]
출처 : 매일경제
_SLIDE_5_

글로벌소비자의 이해 시니어마케팅
1 시장분석
2 마케팅사례
3 시장 진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