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경영경제] 배달의~략방향 제시.hwp 파일정보

[경영경제]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크기 : 223 Kb
🔤 파일종류 : hwp

[경영경제] 배달의~로운 전략방향 제시 자료설명

[경영경제]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경영경제] 배달의~로운 전략방향 제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경제] 배달의~략방향 제시.hwp)


마케팅사례와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차례=

1. 배달의민족 소개

2. 배달의민족의 독특한 기업문화분석

3. 배달의민족 성공요인

4. 배달의민족 핵심역량

5. 배달의민족의 다각화전략

6.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사례
(1) 광고 및 홍보전략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브랜드마케팅
(4) 구전마케팅
(5) VIP마케팅

7. 배달의민족을 위한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참고자료`
1. 배달의민족 소개

2010년 6월 국내최초로 출시된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배달의민족은 고객의 위치를 중심으로 배달이 가능한 음식점들의 연락처와 메뉴를 알려주며 소비자들과 연결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이다.
배달의민족은 현재 다양한 사업의 다각화로 소비자의 일상에 깊게 들어와 있으며 유행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는 서비스 기업이라고 말할 수 있다.


  💾 다운받기 (클릭)